레이크우드 진스시 JINSUSHI
2018-09-24 오전 8:48 KCR 조회 1268
Text Size: Larger Smaller Small



뚝순네에서 뉴강남으로 그리고 진스시로 …

메뉴는 달라도 한마음으로 정성껏 잘 만들었습니다.

레이크우드 진스시 JINSUSHI  

 

스시는 무엇보다 신선도가 가장 생명이다. 특히 스시 레스토랑을 운영한다는 것은 섬세한 준비와 부지런함이 겸비되지 않으면 절대로 해나갈수 없다. 부지런함을 장착하고 항상  모든 식자재들을 꼼꼼하게 살펴야 제대로 맛을 있기 때문이다. 레이크우드에 새롭게 오픈한 진스시는 스시 쉐프 출신의 오너가 특별한 열정으로 오랜 기간 준비해 왔다. 다양한 레스토랑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진스시 레스토랑만의 컨셉을 명확히 잡고 하나하나 완벽하게 준비해온 진스시 레스토랑’, 그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뚝순네에서 뉴강남으로, 그리고 진스시로 ..

많은분들이 아시듯이 전통 한식집인 뚝순네와 올유캔잇 뉴강남을 같이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가장 열정을 가지고 많은 경험을 쌓았던 스시 레스토랑을 의기투합하여 오랜 준비끝에 진스시를 탄생 시켰습니다. 뚝순네에서 뉴강남으로 그리고 진스시까지 서로 다르지만 같은 정성으로 준비했습니다.

 

싱싱한 생선과 엄선된 재료로 고급 스시를 맛보세요

스시 레스토랑은 특히 신선한 생선을 사용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최근에는 얼어있는 생선을 사용하는 곳이 많아졌지만, 생선의 제대로된 맛을 즐기고 정통 스시를 즐기려면 무엇보다 신선한 생선을 사용해야 합니다. 저희 진스시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10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스시 및 롤을 준비하며 알밥, 회덮밥, 장어등의 다양한 메뉴와 각종 음료 및 사케등이 구색을 잘 맞춰 어울릴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습니다.

 

한국분들이 좋아하는 알밥, 회덮밥, 장어 등

기본적으로 한국분들은 스시를 좋아하시고 스시 레스토랑을 자주 찾습니다. 진스시에서는 다양한 스시 및 각종 롤, 그리고 우동등의 면 요리등과 함께 한국분들이 많이 좋아하시는 알밥, 회덮밥, 장어등도 각별히 정성들여 준비 했습니다. 특히 회덮밥은 한번 맛보시면 다시 꼭 찾으실 만큼 자신 있게 준비 했습니다.

 

진스시만의 시그니처 메뉴

진스시에서는 이번 그랜드 오프닝을 맞이해서 저희만의 특별 메뉴를 개발 했습니다. 일명 진스시 시그니처 스폐셜 메뉴라고 불립니다. 무우와 사과의 새콤달콤한 조합으로 생선과 새우등 궁합이 잘 맞는 재료들을 가볍고 특별한 맛으로 준비 했습니다. 김과 밥이 없는 롤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도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식입니다.

 

진스시는 클래식한 맛을 추구 합니다.

강한 맛은 짧은 순간 맛을 강하게 느끼게 하며 자연스럽고 깊은 맛은 천천히 느끼게 됩니다. 흔히 회덮밥에 사용되는 비빔장으로 사용하는 초고추장도 달고 신맛이 너무 강하면 다른 재료들의 모든 맛을 감해 버립니다. 진스시는 클래식한 맛을 추구합니다.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고 너무 맴고 강하기만 맛이 아닌 덜 자극적이지만 순하고 편안한 맛. 특히 회덮밥을 맛보시면 저희가 추구하는 클래식한 맛을 실감하실 수 있습니다.

 

진스시 오픈 기념 특별 세일  

진스시 그랜드 오프닝 기념으로 다양한 오픈 기념 특별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선 오픈 기념 선착순 선물 증정, $30 이상 주문시 캘리포니아 1롤 서비스, 모든 메뉴 기존 가격에서 10% Discount , Sake 2병 주문시 2번째 병 50% Discount, 회덮밥 $10, 30% Discount 등으로 풍성한 그랜드 오프닝 기념 특별 세일을 준비했습니다. 진스시가 야심차게 정성으로 준비한 다양한 메뉴를 이번 기회에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신선한 생선, 싱싱한 재료들을 자연스러운 맛으로 편안하게 즐겨보세요.

 

사소한 것을 놓치지 않고 정성을 들이는 것은 작지만 큰 맛의 차이를 느끼게 한다. 필자가 직접 맛봤던 진스시 우동은 그 국물의 맛이 짜지고 싱겁지고 않고 배합이 딱 적당했다. 어느 한쪽이 적지도 많지도 않은 비율, 튀김우동에 튀김을 따로 내어 끝까지 아삭한 식감과 우동 국물에 느끼함이 스며들지 않도록 한 작은 배려가 있었다. 진스시 레스토랑에는 사람을 향한 배려가 곳곳에 숨어 있다. 작은것 하나 놓치지 않았고 세심하고 영민하게 준비했다. 메뉴와 가장 궁합이 잘맞는 사케를 직접 엄선 했으며 메뉴들 또한 풍성하고 다양하게 준비했다. 진스시의 열정과 노력이 느껴졌다. 이젠 레이크우드에서 정통 스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 싶다면 진스시를 한번 방문해 보자. 결코 실망하지 않는 경험이 될것 같다. <글 이정림>

 

진스시 : 253-844-4898

8904 S Tacoma Way #3-4 Lakewood, WA 98499

Tags:
 
1 2 3 4 5 6 7 8 9 10